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뉴스를 따릅니다 s상 결장 암이 무엇입니까? | 수르크타
이벤트
연락주세요

s상 결장 암이 무엇입니까? | 수르크타

2023-06-05

최신품은 뉴스를 따릅니다 s상 결장 암이 무엇입니까? | 수르크타

s상 결장 암은 직장암위에 위치한 대장의 지역인 s상 결장에서 시작하는 일종의 암입니다. 그것은 샘상피의 세포에서 발생하고, 직장결장암의 전체 경우의 수 중 34%를 설명합니다.

s상 결장 암의 정확한 원인은 알려지지 않지만, 그러나 이 병에 걸리는 더 리스크를 증가시킬 수 있는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섬유에서 낮고 지방질이 많고 기름으로 튀기고 매운 음식에서 높은 좌식 생활 방식과 건강하지 못한 식이요법을 포함합니다. 다른 위험 요소는 독먹이 가공품과 장기 점막 사이에 접촉률을 증가시키는 변비를 포함합니다.

그것의 초기 단계에서, s상 결장 암은 종종 어떤 증상 또는 유일한 경증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것이 진단하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질병이 진행된 것처럼, 증상은 복통과 불편, 헛배부름, 불완전한 배변의 감정과 변비와 설사의 교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몇몇의 경우에, 종양 유사 형성을 배의 좌측 절반에서 감지하는 것은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s상 결장 암의 진단은 불만, 의료 이력, 외부 진찰 자료, 초음파, 르엑토시귀모스코피, 주장 검사, MRI, 생체와 다른 연구를 포함하는 요인의 조합을 기반으로 만들어집니다.

s상 결장 암을 위한 치료는 대장암의 이환부를 제거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수술을 포함합니다. 몇몇의 경우에, 요법 또는 방사선 치료는 또한 질병을 통제하는 것을 돕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s상 결장 암을 위한 예상은 그것이 진단되고 환자의 전체 건강 상태인 단계를 포함하는 많은 요인에 의존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면 미안하지만, 우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

https://www.surgscience.com/

https://www.disposabletrocar.com/

우리와 연락하세요 :

전자 우편으로 보내세요 : service@surgsci.com

Wechat/WhatsApp : +86-15826764336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사생활 보호 정책 중국 상등품 일회용 복강경 투관침 공급자. 저작권 (c) 2020-2023 disposabletrocar.com . 무단 복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