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뉴스를 따릅니다 이해심 있는 소매 위장 절제술
이벤트
연락주세요

이해심 있는 소매 위장 절제술

2023-07-20

최신품은 뉴스를 따릅니다 이해심 있는 소매 위장 절제술

또한 소매 위장 절제술로 알려진 위 감소 수술이 외과적 체중 감량 수술입니다. 보통 상위 복부에서 다수 작은 절개를 통하여 소형 계측기의 삽입을 요구하면서, 이 수술은 복강경적으로 수행됩니다. 소매 위장 절제술 동안, 바나나 모양 튜브 복부를 남기면서, 복부 중 약 80%는 제거됩니다. 위의 사이즈를 제한하는 것 섭취될 수 있는 음식의 양을 제한합니다. 게다가 수술은 또한 체중 감량을 돕는 호르몬의 변화를 장려합니다. 이러한 호르몬의 변화는 또한 혈압 또는 심장병과 같은 중량 관련 질환을 완화하는 것을 돕습니다.

 

소매 위장 절제술의 목적은 여분 중량을 빼고 다음을 포함하여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중량 관련 건강 문제의 더 리스크를 감소하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 심장병, 고혈압,고 콜레스테롤, 방해하는 수면 무호흡증, 유형 2 당뇨병, 뇌졸중, 암과 불임. 소매 위장 절제술은 당신이 당신의 다이어트와 운동 습관을 향상시킴으로써 체중이 줄려고 한 후에 보통 단지 수행됩니다.

 

특별한 수술은 의존하고 온파티트는 개인 상황이고 병원 또는 의사의 실행입니다. 약간의 소매 위장 절제술은 전통적 큰 (열린) 복부 절개를 통해 실행됩니다. 그러나, 보통 상위 복부에서 다수 작은 절개를 통하여 작은 기구의 삽입을 요구하면서, 소매 위장 절제술은 복강경적으로 수행됩니다. 수술이 시작하기 전에 환자는 전신 마취를 받을 것입니다. 마취는 수술 동안 당신을 잠들고 편안한 채로 유지하는 약물입니다. 소매 위장 절제술 동안, 의사는 수직적으로 위를 봉합하고 위의 더 큰 만곡부를 제거함으로써 좁은 위 슬리브를 만듭니다. 수술은 보통 1시간에서 2 시간을 잡습니다.

 

소매 위장 절제술 뒤에, 점진적으로 수술 약 4 주 뒤에 정기 식품으로 천이하면서, 환자의 식단은 점진적으로 다음 3주 동안 퓨레로 만든 음식으로 천이하면서, 첫번째 7 일 동안 설탕 비탄화 액체여야 합니다. 당신은 평생 2회 매일인 비타민제를 잡고, 칼슘 매일 1회를 보충하고 한때 매월 비타민 B-12를 도입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소매 위장 절제술은 장기적 체중 감량을 도울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의 양은 하나의 생활로 변화에 의존합니다. 그것은 2년 이내에 또는 훨씬 더 하나의 여분 중량의 60% 이상을 잃기 위해 도울 수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사생활 보호 정책 중국 상등품 일회용 복강경 투관침 공급자. 저작권 (c) 2020-2023 disposabletrocar.com . 무단 복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