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뉴스를 따릅니다 담낭 제거 수술 을 이해 함: 절차 와 회복
이벤트
연락주세요

담낭 제거 수술 을 이해 함: 절차 와 회복

2023-09-05

최신품은 뉴스를 따릅니다 담낭 제거 수술 을 이해 함: 절차 와 회복

담낭 제거 수술, 또한 골리시스테크토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배부 오른쪽 상부에 있는 주머니 모양의 기관으로 간을 저장합니다.간 은 지방 식품 을 분해 하는 데 도움 이 되는 간 에 의해 생성 되는 액체 이다. 간 은 필수 기관 이 아니기 때문 에, 문제 가 생기면 수술 을 통해 제거 하는 것이 종종 권장 된다.

 

담낭 제거의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고통스러운 담낭석의 존재입니다.이 는 소화 를 구성 하는 물질 의 불균형 으로 인해 소화 방광 에서 형성 될 수 있는 작은 돌 이다간결석은 증상이 없으나 간혹 간결의 흐름을 막고 간결선이나 췌장을 자극하여 갑작스럽고 심한 복통과 같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메스꺼움, 구토대부분의 경우, 담낭을 제거하는 수술이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담낭을 제거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복강경 (키홀) 콜레시스테토미와 열린 콜레시스테토미입니다. 복강경 콜레시스테토미에서는복부에서 여러 개의 작은 절개가 이루어지고, 간병기에 접근하고 제거하기 위해 세밀한 수술 도구가 사용됩니다.열린 골세포 절제술에서, 배에 하나의 더 큰 절개가 이루어져 소화기를 접근하고 제거합니다.키홀 수술 은 더 빨리 회복 되고 흉터가 작기 때문 에 가장 자주 사용 됩니다.

 

laparoscopic cholecystectomy 의 전형적 인 단계 는 다음과 같습니다.

1복부에 여러 개의 작은 절개가 생겼습니다.

2복부를 팽창시켜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3절개 를 통해 laparoscope (작은 카메라) 와 작은 수술 도구 를 삽입 하는 것.

4주변 간을 둘러싼 근육을 분리하여 담낭을 노출합니다.

5- 담낭을 해부하고 추출합니다.

6절단 폐쇄.

 

결막 제거 수술 후 회복은 보통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같은 날 또는 다음 날 아침 병원에서 퇴원하고 2주 이내에 대부분의 정상적인 활동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개방형 수술 후 회복은 더 오래 걸립니다. 환자들은 3~5일간 병원에 있어야 하고 정상으로 돌아오는 데 6~8주 정도 걸릴 수도 있습니다.

 

담낭 제거 후, 환자는 담낭 없이도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간은 여전히 음식을 소화할 수 있는 충분한 담낭을 생산하지만, 담낭에 저장되는 대신,소화 기관에 지속적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수술 후 부풀이 또는 설사를 경험할 수 있지만, 이 증상은 보통 몇 주 이내에 호전됩니다. 특정 음식이나 음료가 이러한 증상을 유발하면,환자들은 앞으로 피하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담낭 제거 수술은 통증성 담낭석과 같은 담낭과 관련된 문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이고 낮은 위험 절차입니다.수술은 열쇠 구멍 또는 개방 기술 을 사용하여 수행 될 수 있으며 사용 된 방법 에 따라 회복 시간은 다양 합니다.수술 후, 환자는 담낭 없이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사생활 보호 정책 중국 상등품 일회용 복강경 투관침 공급자. 저작권 (c) 2020-2023 disposabletrocar.com . 무단 복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