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뉴스를 따릅니다 버릴 수 있는 날이 없는 복강경 투관침의 장점
이벤트
연락주세요

버릴 수 있는 날이 없는 복강경 투관침의 장점

2023-07-12

최신품은 뉴스를 따릅니다 버릴 수 있는 날이 없는 복강경 투관침의 장점

버릴 수 있는 날이 없는 복강경 투관침은 복강경 시험 동안 복부 벽 조직에 구멍을 내는데 사용된 의료 장비고 복부 수술을 위한 채널 운용을 확립하기 위한 수술입니다. 그것은 한때 사용되고 그리고 나서의 처분하도록 설계됩니다.

투관침의 날이 없는 디자인은 여러 장점을 가집니다. 날이 없는 플라스틱팁으로, 그것은 쉽게 조직을 관통하기에 충분히 날카롭지만, 환자에 대한 가능한 부상을 최소화합니다. 꿰뚫는 손상을 줄임으로써 부드러운 삽입을 가능하게 하면서, 무블레이드 피어싱 코운 헤드는 그것을 줄이는 대신에 조직을 분리합니다. 이것은 수술 뒤에 펑처 홀 탈장의 발생률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더 넓은 시각적 범위를 고려하고 외과 의사가 내시경에 대한 직시 하에 복벽 타이어 펑크의 전체 과정을 제어할 수 있게 하면서, 날이 없는 투관침은 또한 종종 광학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더욱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복부 조직의 더 리스크를 즐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버릴 수 있는 날이 없는 복강경 투관침은 복강경 수술 동안 채널 운용을 확립하기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외과의에게 명백한 가시필드를 제공하는 동안, 그들은 조직 파손을 최소화하고 합병증의 더 리스크를 즐이도록 설계됩니다.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사생활 보호 정책 중국 상등품 일회용 복강경 투관침 공급자. 저작권 (c) 2020-2023 disposabletrocar.com . 무단 복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