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뉴스를 따릅니다 일회용 엔도 컷어 스텝러 를 사용 하는 방법: 단계별 안내
이벤트
연락주세요

일회용 엔도 컷어 스텝러 를 사용 하는 방법: 단계별 안내

2023-09-20

최신품은 뉴스를 따릅니다 일회용 엔도 컷어 스텝러 를 사용 하는 방법: 단계별 안내

일회용 엔도 커터 스테이플러 (Endo Cutter Stapler) 는 외과 수술 중 조직을 절단하고 스테이플하는 데 사용되는 수술 도구입니다.일회용 엔도 커터 스테이플러를 사용할 때 제조업체의 사용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여기에 일회용 엔도 커터 스테이플러를 사용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단계가 있습니다:

 

1- 스테이플러 로딩: 스테이플러를 사용하기 전에 새롭고 살균성 있는 스테이플러 카트리지를 로딩해야합니다. 카트리지를 로딩하는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2- 스테이플러 위치: 스테이플러가 로딩되면 작은 절개로 수술 부위에 삽입 할 수 있습니다.외과 의사 는 절단 하고 절단 해야 할 조직 이 절단기의 턱 사이 에 있게 하기 위해 절단기를 배치 할 것 이다.

3턱을 닫습니다: 외과의사는 그 다음 스티플러의 턱을 닫고 그 사이에 조직을 클램프합니다.

4. 스테이플러 를 발사 한다: 조직 이 단단 히 클램프 된 후, 외과 의사 는 스테이플러 를 발사 한다. 이렇게 하면 조직 을 잘라내고 동시에 절단 이 양쪽 으로도 스테이플 한다.

5방출 및 제거: 발사 후, 외과 의사는 스테이플러의 턱을 풀고 수술 장소에서 제거합니다.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사생활 보호 정책 중국 상등품 일회용 복강경 투관침 공급자. 저작권 (c) 2020-2023 disposabletrocar.com . 무단 복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