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뉴스를 따릅니다 CAT들에서 잠복고환 : 원인, 진단과 치료 | 수르크타
이벤트
연락주세요

CAT들에서 잠복고환 : 원인, 진단과 치료 | 수르크타

2023-06-02

최신품은 뉴스를 따릅니다 CAT들에서 잠복고환 : 원인, 진단과 치료 | 수르크타

잠복고환은 한쪽 또는 양쪽 고환이 음낭으로 내려가는데 실패하는 남자 고양이들에서 상태입니다. 용어 잠복고환은 숨기는 것으로 의미한 그리스어 크립튼스와 "고환을 의미한 난초속에서 발생합니다."

 

정상적으로, 정소는 배 이내에 신장 근처에 발달하고, 두 달간의 나이까지 음낭으로 내려갑니다. 약간의 고양이들에서, 이것은 6세 나이 후에 후에 그러나 좀처럼 발생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고환이 나이 중 2개월에서 4개월 뒤에 음낭에서 느껴질 수 없으면, 잠복고환이 의심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정류 고환은 성기 부위 안으로 배에서 또는 복벽을 통한 도입인 샅굴에서 보유됩니다. 때때로, 고환은 샅굴과 음낭 사이에 샅 부위에서 피하에 단지 위치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고환이 배에서 보유되면, 그것이 외부에서 느껴질 수 없습니다. 복부 초음파 또는 방사선 사진은 그것의 정확한 장소를 결정하는데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이 종종 수술 전에 행해지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오직 한 고환만을 보유되고, 일측성 음낭으로 알려집니다. 만약 고양이가 고환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지만, 남자 행위를 보여주면, 하크그 자극 검사로 불린 호르몬 시험이 그가 이미 네우테레드 확인하기 위해 행해질 수 있습니다. 선택적으로, 수의사는 뉴트링 6 주 동안 없애는 음경 척추를 점검할 수 있습니다.

 

잠복고환은 고양이들의 2% 이하 영향을 미치고, 더 페르시아인과 히말라야와 랙돌스와 같은 순종적이거나 페디그리드 고양이들에서 일반적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물려받은 것 같아 보이지만 그것의 정확한 원인이 완전히 이해되지 않습니다.

잠복고환의 가장 공통 부호는 남자 마킹 행동 (용사)과 남자 고양이 연합하는 인기와 공격입니다. 고양이들은 고환암의 더 적은 발병률을 가지고 있고 합병증이 개 보다 잠복고환을 연상했습니다. 한 합병증은 급시와 심한 복통을 야기시킬 수 있는 (그 자체 위에 뒤틀리는) 정삭염전증입니다.

 

오직 하나만을 내려가지 않았을지라도 잠복고환을 위한 처리는 양쪽 정소의 거세입니다. 수술은 정류고환을 위치시키고 제거하기 위해 배 또는 샅굴 안으로 한 절개를 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요약에, 잠복고환은 한쪽 또는 양쪽 고환이 음낭으로 내려가는데 실패하는 상태입니다. 그것은 초음파 또는 방사선 사진과 같은 건강 진단 또는 영상 기술을 통하여 진단될 수 있습니다. 잠복고환의 정확한 원인은 완전히 이해되지 않지만 그것이 물려받은 것 같아 보입니다. 처리는 양쪽 정소의 거세를 포함합니다.

 

수르크타에 대해

수르크타 의학적이 주식회사는 사람들의 건강과 생활의 질을 증진하는 것을 목표합니다. 우리는 독자 연구개발의 대표단을 고수하고, 최소한으로 침략적 의학의 기술을 대중화하고, 고품질 인본주의적 치료를 공유합니다. 임상 실무를 통하여, 우리는 환자들과 의료진과 의료 시설을 이롭게 하기 위한 기술에서 혁신합니다. 우리는 간담도와 위장 수술, ENT 수술, 결장 직장 수술, 비만 치료 수술, 종양학, 비뇨기학, 흉곽 수술, 여성의 것과 소아 외과, 신경외과, 기타 등등에게 전체론적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센즈헨, 광동에 있습니다. 2017년, 수르크타의 기초되 있고 국가적 첨단 과학 기술 기업, 통증을 위한 혁신에 초점을 맞춥니다 소비재의 최소한으로 침습 수술을 위해. 버릴 수 있는 복강경 투관침초음파 외과용 메스 기타 등등을 포함하여 우리는 복강경 수술 기구의 생산에서 분화시킵니다. 우리는 핑산과 Bao'an 지검의 2개 공장을 소유합니다, 총 R&D 사무실의 1500년 평방미터와 ISO13485와 GMP 깨끗한 워크숍의 4000 평방미터에 대하여. 우리는 디자인, R&D, 제조업과 영업을 통합합니다. 요즈음, 우리는 국내외에서 40건 승인을 받은 특허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은 CE와 FDA를 획득했고, 유럽, 아시아, 중동과 남아메리카에서 거의 30개국에 판매됩니다. 우리는 고객들에 의해 인지되고 찬성된 고급 품질 OEM과 ODM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조사와 협력을 기대하기.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사생활 보호 정책 중국 상등품 일회용 복강경 투관침 공급자. 저작권 (c) 2020-2023 disposabletrocar.com . 무단 복제 금지.